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음악/김성면(K2)

K2 김성면 인기곡 잃어버린 너 듣기 가사

by 전인미답(前人未踏) 2024. 2. 21.

K2의 '잃어버린 너'는 90년대 히트곡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노래방에서 고음을 내며 불러대던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원래 K2 멤버인 김성면이 피노키오라는 그룹에서 활동하다가 나와서 기타리스트 이태섭과 함께 만든 2인조 듀오인 K2의 노래입니다. 이번 페이지에서는 K2의 '잃어버린 너'를 들오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전체 수록곡 검색 페이지

 

🍀 "잃어버린 너" 가사

새롭게 태어나리 더는 갈 곳 없는 삶일 뿐인데 차라리 후회 없지

어리석은 미련 버리고 나니 너 때문에 웃었지 너에게만은 빚을 지고 떠난다

나를 위해 울지 마 체념 속에 먼저 가는 날 부디 너 용서해

나는 알아 나 처음 태어나지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할 수 있잖아

그렇게 헤매었지 내가 갖지 못한 많은 것들로 네 곁에 가려해도

나를 막아선 벽 그건 내 현실 너 때문에 웃었지 너에게 만은 빚을 지고 떠난다

나를 위해 울지 마 체념 속에 먼저 가는 날 부디 너 용서해

나는 알아 나 처음 태어나지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할 수 있잖아

잊지 말아 나 아직 널 포기하는 게 아냐 널 위해 잠시 나를 포기할 뿐이야 잊지 말아(잊지 말아)

나는 알아 나 처음 태어나지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할 수 있잖아

잊지 말아 나 아직 널 포기하는 게 아냐 널 위해 잠시 나를 포기할 뿐이야 잊지 말아(잊지 말아)

 

🍀 노래 정보

'잃어버린 너'는 K2의 대표곡 중 하나로, 그들의 음악 캐리어를 한 단계 더 끌어올려준 곡입니다. 이 곡은 많은 사람들이 고음을 내며 부르던 노래로, 김성면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기타리스트 이태섭의 리듬이 조화를 이루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습니다.

 

🍀 가사 이해

'잃어버린 너'의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회상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가사에서는 "더는 갈 곳 없는 삶일 뿐인데 차라리 후회 없지 어리석은 미련 버리고 나니 너 때문에 웃었지 너에게만은 빚을 지고 떠난다. 나를 위해 울지 마 체념 속에 먼저 가는 나를 부디 너 용서해. 나는 알아 나 처음 태어나지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할 수 있잖아"라는 표현을 통해 상대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 노래 정보

'잃어버린 너'는 K2 멤버인 김성면이 작곡하였으며, 이 곡은 그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기타리스트 이태섭의 리듬이 조화를 이루면서 완성된 곡입니다. '잃어버린 너'의 뮤직비디오는 노래의 주제와 잘 어울리는 영상으로, 곡의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영상입니다.

 

🍀 마무리

'잃어버린 너'는 발매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곡은 많은 사람들이 고음을 내며 부르던 노래로, 김성면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기타리스트 이태섭의 리듬이 조화를 이루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습니다. 끝으로 K2의 '잃어버린 너'는 그들의 음악 캐리어를 한 단계 더 끌어올려준 노래이고,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회상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 이 주제는 가사와 멜로디, 뮤직비디오를 통해 완벽하게 표현되었습니다. 이 곡을 통해 K2의 음악적 역량을 충분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K2-잃어버린 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