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음악/김종서

김종서 인기곡 아름다운 구속 듣기 가사

by 전인미답(前人未踏) 2024. 3. 8.

김종서는 그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가수이자 작곡가입니다. 그의 음악은 록(ROCK) 장르를 기반으로 하며, 그의 작품 중 하나인 "아름다운 구속"은 그의 창조적인 역량을 대표하는 곡 중 하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랜만에 김종서의 "아름다운 구속"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좋은 음악영상들 보러 가기

 

🍀 "아름다운 구속" 가사

오늘 하루 행복하길 언제나 아침에 눈뜨면 기도를 하게 돼 달아날까 두려운 행복 앞에

널 만난 건 행운이야 휴일에 해야 할 일들이 내게도 생겼어 약속하고 만나고 헤어지고

조금씩 집 앞에서 널 들여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 버렸어

혼자인 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아름다운 구속인걸 사랑은 얼마나 사람을 변하게 하는지 살아있는 오늘이 아름다워

조금씩 집 앞에서 널 들여보내기가 힘겨워지는 나를 어떡해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버렸어

혼자인 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처음이야 내가 드디어 내가 사랑에 난 빠져버렸어

혼자인 게 좋아 나를 사랑했던 나에게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또 다른 내가 온 거야 내 앞에 니가 온 거야

 

🍀 노래의 구조

"아름다운 구속"은 김종서의 대표곡으로, 1996년 11월 1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이 곡은 김종서의 특유의 멜로디와 리듬, 그리고 그의 음악적 비전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곡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강렬한 리듬의 조화로써, 듣는 이로 하여금 동적이면서도 평온한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 음악적 특징

"아름다운 구속"은 그의 다른 곡들처럼 김종서의 특유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곡은 강렬한 리듬과 멜로디, 그리고 다양한 악기의 조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피아노, 기타 등의 악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곡에 깊이와 다양성을 더해줍니다. 곡의 해석 "아름다운 구속"이라는 제목은 곡의 주요 테마를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구속"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심정을 잘 표현하였습니다. 이는 김종서의 음악적 접근법을 잘 보여주는데, 그는 항상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음악적 요소와 아이디어를 탐색합니다.

 

🍀 마무리

김종서의 "아름다운 구속"은 그의 독특한 음악적 스타일과 비전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곡입니다. 이 곡을 통해 우리는 김종서의 창조적인 역량과 그의 음악에 대한 깊은 이해를 볼 수 있습니다. 김종서의 음악은 그의 독특한 스타일과 비전, 그리고 그의 끊임없는 창조력을 통해 우리에게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김종서-아름다운-구속

댓글